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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식/무료 배포

월드 인 컨플릭트 [World in Conflict | 2007]

by VGameLine 2024. 6. 10.

 

 

 

 
 
 
월드 인 컨플릭트 [World in Conflict]
장르
Real-time tactics, real-time strategy
개발사
Massive Entertainment
유통사
Vivendi Games
개발엔진
MassTech Game Engine utilising Havok physics
플래폼
Microsoft Windows
발매일
북미: 2007-09-18
호주: 2007-09-20
유럽: 2007-09-21
최소 사양
권장사양
CPU SPEED: 2.0 GHz (2.2 GHz for Window Vista)
RAM: 512 MB (1.0 GB for Windows Vista)
OS: Windows XP/Vista
VIDEO CARD: 128MB 3D 100% DirectX 9.0c compatible video card (DX9 min card - GeForce 6600 GT and above DX10 min card GeForce 8500 and above )
TOTAL VIDEO RAM: 128 MB
3D: Yes
HARDWARE T&L: Yes
PIXEL SHADER: 2.0
VERTEX SHADER: 2.0
DIRECTX VERSION: 9.0c
SOUND CARD: Yes
FREE DISK SPACE: 8 GB
DVD-ROM: Yes
CPU SPEED: 2.5 GHz
RAM: 1 GB (1.5 GB for Windows Vista)
OS: Windows XP/Vista
VIDEO CARD: 256 MB 100% DirectX 9.0c compatible video card (DX9 min card - GeForce 7600 GT and above DX10 min card GeForce 8600 and above )
TOTAL VIDEO RAM: 256 MB
3D: Yes
HARDWARE T&L: Yes
PIXEL SHADER: 3.0
VERTEX SHADER: 3.0
DIRECTX VERSION: 9.0c
SOUND CARD: Yes
FREE DISK SPACE: 8 GB
DVD-ROM: Yes

 

 


 

 


배경은 냉전 말기로서 소련이 과도한 군비경쟁으로 인해
경제가 막장이 되자 이 책임을 서방 국가들에게 전가하고 삥뜯기 협상이 파토나자 결국 마지막 발악으로 유럽과 미국을 공격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일종의 대체역사게임이다.라고 쓰고 파커와 로마노프의 대모험으로 읽는다 이 회사가 만들었던 그라운드 컨트롤 2와 비슷하게 유닛생산은 공장에서 생산되는 것이 아닌 공수형식으로 생산된다. 플레이어마다 동일한 지원포인트가 있어서 포인트 한도 내에서 유닛을 공수받는 식. 게임 발매전부터 화려한 그래픽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았다. 지금도 최적화 면에서 따라올만한 게임이 거의 없을 정도. 거의 인공위성 궤도 수준에서 보는 전체맵 뷰에서, 줌 인을 하면 병사 얼굴, 풀잎, 자동차 내부가 보일 정도로 묘사가 잘 되어 있다. 다이렉트X 10의 경우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보다 더 잘 되어 있다. 트레일러를 간지나게 만들기로 유명하다. 덕분에 CG 트레일러만 보고 비싼 패키지(한화 7만원대)를 덜컥 지른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거기다 확장판이 나오면서 합본판이 1만원대에 굴러다닌 것이 더 큰 문제. 단 게임상에서의 그래픽은 동시대 전략시뮬레이션중 최고로 좋은 수준. 참고로 한정판은 실제 베를린 장벽 조각을 독일 정부 보증서와 함께 특전으로 주기도 했다! 이렇듯 전반적인 완성도가 매우 뛰어났기 때문에 유명 게임웹진 리뷰에서 9~10점대 점수를 받으며 극찬을 받았지만, 매니악한 게임성으로 인해 일반 유저들의 평은 약간 좋지 않은 편이다. 게다가 사실 외주제작사가 제작한 이 게임은 훗날 제작사가 유비소프트에 합병되는데, 하필이면 재수없게 그 타이밍에 유비소프트에서는 엔드워를 자체 개발해 미는 중이었다!!! 결과적으로 엔드워와의 대결을 막기 위해 월드 인 컨플릭트는 찬밥신세가 되어 버렸고, 굉장히 미묘한 타이밍으로 제작사와 유비소프트 양쪽으로부터 버림받는 비운의 작품이 되었다. 게다가 이렇게 유비소프트가 밀었던 엔드워마저도 미묘한 게임성 때문에 평가가 별로 안 좋아서 결국 묻히고 말았다. 그리고 이후 개발진들은 더 디비전에 투입되었다. 이로써 월드 인 컨플릭트가 회생하거나 후속작이 나올 가능성은 거의 0%에 가까워졌다. 여러모로 불운한 결말. 캠페인 내의 나레이션은 영화 붉은 10월에 주인공 잭 라이언 역할로 등장한 배우인 알렉 볼드윈]이 맡았다. 과거 시에라 엔터테인먼트의 마지막 유통작이기도 하다. 출저: 나무위키

 

 


 

주의사항.

 

해당 게임의 온라인 서비스가 종료가 되면서 GOG외에 스팀이나 기타 온라인 플래폼 등에서

구매가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비공식적으로 해당 게임의 유저들이 자체적으로 시디키와 게임의 클라이언트 파일을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다운로드가 종료 될지 모릅니다.

 

게임을 공식적으로 구매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링크

 


다운로드 방법

 

 

Ubisoft는 2015년 12월 15일 World in Conflict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소수 의 플레이어 가 World in Conflict 클라이언트 와 호환되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서비스를 프로그래밍하여 게임을 계속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2016년 6월에 서비스는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될 만큼 충분히 잘 작동했습니다. 그 이후로 서버 측에서는 원래 World in Conflict 기능을 더 많이 다시 가져오기 위해 많은 업데이트를 보았습니다. 현재로서는 다음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계정 및 프로필 생성 필터가 있는 서버 브라우저 순위 공개 서버 랭크 게임의 플레이어 통계 공개 리더보드 메달과 배지 씨족 인스턴트 메시징 친구 목록 자신의 전용 서버 호스팅 ...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것입니다! 이제 Ubisoft/Massive가 원본 Massgate 코드를 오픈 소스 로 만들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데이터베이스 콘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하고 모든 원본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체 서비스는 현재 커뮤니티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많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멀티플레이어 설정에 대한 지침을 참조 하고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알려진 문제: 이 작업은 진행 중이며 게임의 일부 영역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 해당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풀 버젼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와 시디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 설명:

원래 Massgate 포럼에는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파일의 아카이브에 대한 링크가 있었습니다. 링크는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고 이 버전은 Massgate.org에서 작동합니다. 이 파일은 Massgate.org에서 호스팅하지 않으므로 다운로드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자체 호스팅된 게임 아카이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소련 공격 확장이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게임을 구입하십시오.  구매 링크

 

. 무료 다운로드: World in Conflict - Sierra 에디션, 영어 전용(4.2GB)

 


 

3. 풀 버젼 게임 다운로드 링크 바로 밑에 패치가 있습니다. 패치는 영어 / 미국 "English/US"를 선택하시어 1.000-1.010과 1.010 - 1.011 패치를 순서대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합니다.

 

 

 

 

본문 설명:

 

패치 1.000 - 1.010

台語/중국어(번체) (976MB EXE)

Česky /체코 (972MB EXE)

영어 /영국 (970MB EXE)

영어 /미국 (970MB EXE)

Français /프랑스어 (996MB EXE)

Deutsch / 독일어 - Collectors Edition (998MB EXE)

Deutsch /독일어 - Standard Edition (991MB EXE)

Magyar /Hungarian (972MB EXE)

이탈리아어 /이탈리아어 (999MB EXE)

日本語/일본어 (971MB EXE)

폴란드어 /폴란드어 (999 ) MB EXE)

Русский /러시아어(997MB EXE)

스페인어 /스페인어 (995MB EXE)

 

패치 1.010 - 1.011

台語/Chinese(Traditional) (399MB EXE)

Česky /Czech (399MB EXE)

영어 /영국 (399MB EXE)

영어 /미국 (399 ) MB EXE)

Français /French (399MB EXE)

Deutsch /German - Collectors Edition (399MB EXE)

Deutsch /German - Standard Edition (406MB EXE)

Magyar /Hungarian (399MB EXE)

Italiano /Italian (399MB EXE)

日本語/일본어 (399MB EXE)

Polski/Polish (399MB EXE)

Русский /Russian (399MB EXE)

Español /Spanish (399MB EXE)

 


 

4. 패치 다운로드 링크 바로 밑에 멀티플레이에 필요한 공식 맵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다운로드를 받아 아래 경로에 압축을 풉니다.

 

"C:\Users\*username*\Documents\World in Conflict\Downloaded\maps"

 

 

다음 지도는 플레이어가 만든 지도이며 공식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 후 .zip 파일의 압축을 풀고 <mapname>.sdf 파일을

"C:\Users\*username*\Documents\World in Conflict\Downloaded\maps"

폴더에 넣습니다. 이 폴더가 없으면 새로 만드십시오.

 

개별 지도는 별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항 (81MB SDF) - Luva

Arizona 에서 제작 (59MB SDF) - Slepnyrl

Bocage 에서 제작 (84MB SDF) - Slepnyrl

Ozzault 에서 제작 (67MB SDF) - Luva

Paradise 에서 제작 (77MB SDF) - EvilViking

Valley 에서 제작 (77MB SDF) - Gozeus

Virginia 제작(101MB SDF) - EvilViking에서 제작 또는 위의 모든 지도가 포함된 Map Pack

 

(541MB ZIP)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도 폴더에 이전 버전의 지도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최신 버전(위에 링크된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러한 지도의 이전 버전을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또한 다운로드한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실패한 다운로드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십시오. 저희 서버에서 플레이하려면 이 맵의 동일한 버전이 필요합니다.

 


 

5. 맵을 불러오는데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 패치를 받아 해당 경로에 적용시켜줍니다.

 

"C:\Program Files\Sierra Entertainment\World in Conflict"

 

 

본문 설명:

 

참고: 이 수정 사항을 적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 지도를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do_Canal 맵을 로드할 때 게임이 충돌하는 경우 World in Conflict 루트 폴더의 'wic65.sdf' 파일을 World in Conflict로 교체해야 합니다(예: "C:\Program Files\Sierra Entertainment\World in Conflict" ) 아래 항목과 함께.

 

운하 수정 (382MB SDF)

 


 

6. 페이지 하단까지 스크롤을 내려 전용 서버를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Multiplayer Fix 파일은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다가 집어넣습니다.

 

☆ 기존에 같은 파일이 있는 경우 별도로 백업합니다.

 

 

본문 설명:

 

WiC 전용 서버 1.010 (85MB EXE)

WiC 전용 서버 패치 1.010 - 1.011 (21MB EXE)

WiC 전용 서버 멀티플레이어 수정 사항 (19KB ZIP)

매뉴얼 (65KB PDF)

 

설치 지침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World in Conflict

 

World in Conflict is a 2007 real-time tactics video game developed by the Swedish video game company Massive Entertainment and published by Vivendi Games for Microsoft Windows. The game was released in September 2007, receiving generally favorable reviews and several awards. The game is considered by some to be the spiritual successor of Ground Control, another game by Massive Entertainment, and is generally conceived by its designers to be a real-time tactics game, despite being marketed as a RTS game.


The game's setting and story takes place in an alternate 1989, in which an impending economic collapse and the failure to achieve aid diplomatically from the West, leads the Soviet Union to invade Western Europe, triggering World War III. The single-player story sees players assume the role of a United States Army officer who takes command of battalions of US and NATO forces; the main bulk of their operations focus on combating a surprise invasion of the United States from Seattle, Washington, as well as operations in Southern France, Russia, and New York.

A March 2009 expansion pack, World in Conflict: Soviet Assault, added additional content, including additional campaign missions in which players assume the role of a Soviet military officer who commands Soviet forces in Europe, Russia and the US state of Washington.

The game offers multiplayer functionality, supporting up to 16 players online or over LAN. In December 2015, Ubisoft shut down the official Massgate servers that supported multiplayer functions, though the player community restored these functions in 2016, through an unaffiliated version of Massgate. Ubisoft revived multiplayer through published open-source Massgate in 2017.

 

World in Conflict focuses on real-time tactics (RTT) gameplay, in a similar manner to Ground Control, a game also developed by Massive Entertainment, in which players deploy units onto a battlefield and must carefully make use of them to achieve victory, making use of support assets to further assist them. World in Conflict contains three factions: the United States, Soviet Union, and NATO. While players may only play as US and NATO forces during the single-player campaign, all three factions can be used in multiplayer games.

During a game, players are given a pre-determined number of reinforcement points, with which to purchase units with varying costs. Once the player deploys the units they purchase, they must wait 20 seconds for them to be airdropped to the field. If a unit is destroyed, the points are refunded to the player in order to allow them to bring in more units. During the single-player campaign, most missions vary what units the player can recruit, while some missions will offer the opportunity to recruit free units, though these cannot be replaced if destroyed. Each unit has strengths and weaknesses, such as mobile anti-air guns being most effective against enemy helicopters, and repair tanks being most effective at keeping vehicles and armor repaired. Each unit possesses a defensive ability, such as deploying smokescreens, while some units possess an offensive ability, such as marking targets for bombardment or using grenade launchers on enemy infantry. Once a unit's special ability(ies) has been spent, players must wait for them to recharge before they can be used again.

In addition to controlling units, players may also call in tactical aid by spending tactical aid points. Points are primarily earned from destroying enemy units in battle. Tactical Aids allow the player to call in anything, from airstrikes on enemy positions, the deployment of paratroopers, to launching carpet bombing raids and tactical nuclear strikes. Tactical aids can allow up to three deployments, after which the player must wait until the support has recharged. In the single-player campaign, players are restricted by what tactical aid they can use, which can change during a mission.

The game interface for World in Conflict has no framing in the game. A list of units occupies the bottom center, whereas the top right-hand corner contains the expandable reinforcement procurement list. The mini-map is in the bottom left-hand corner, while the bottom right-hand corner contains the special abilities buttons (including unit formation). Players can also use a messaging system that is designed to allow conversation between individuals regardless of whether they are on the same server or playing the same game. World in Conflict features a fully rotational 360-degree camera.

 

출저:

wikip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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